Posted By admin Posted On

2014년 식음료 산업의 5가지 트렌드

전 세계적으로 식품 및 음료 제품은 큰 사업입니다. 이 산업은 2010년에 5조 7천억 달러에 달했으며(출처 – IMAP의 2010년 식품 및 음료 산업 보고서) 그 이후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식품제조 산업은 지구상 모든 국가의 경제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경제 붕괴의 부정적인 영향을 견딜 수 있는 몇 안 되는 산업 중 하나였습니다. 2014년에도 제품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대 술집.

그렇다면 2014년과 그 이후에는 어떤 새로운 트렌드가 식품 제조 산업에서 두드러지게 될까요? 샘플링은 이렇습니다-

‘직접 해 보세요’ 요리

식품 및 음료 공급업체는 제조 업계의 다음 혁신은 ‘직접 수행’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시장 조사 회사인 RTS Resource는 소비자들이 음식을 준비할 때 바로 먹을 수 있는 믹스를 전자레인지에 바로 넣기보다는 ‘기분 좋은’ 요소를 찾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 새로운 개념은 식품 제조 산업에 거의 도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저가식품으로의 전환

경제 불황으로 인해 가정에서는 외식에 과도한 지출을 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냉동식품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식품 및 음료 공급업체로서 이 부문의 비즈니스 생산량은 2014년에 959억 달러를 훨씬 넘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이 부문에 집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이 다가오는 부문을 주도할 것입니다. 인도와 남미 같은 신흥 경제에서는 이러한 추세가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소스가 전면에 등장합니다.

구매자, 공급업체를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지금은 기업 대 기업(B2B) 거래의 시대입니다. Toboc.com과 같은 인기 있는 B2B 마켓플레이스는 비용을 절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구매자를 신속하게 목표로 삼기 때문에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좋은 B2B 마켓플레이스는 식음료 공급업체가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하며 수익성 있는 B2B 관계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홍보 및 거래 리소스입니다.

인기 음식이 건강하게 변신하다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징적인 음식의 맛을 모방하면서도 본질적으로 건강에 좋은 식품 및 음료 제품에 대한 큰 시장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Toboc.com과 같은 인기 있는 B2B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통신 매체를 통해 원자재 및 기타 투입물에 대한 풀뿌리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모색하기 때문에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사이에 엄청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