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것은 쉽다 죽이는 것은 어렵다 스탠드업 코미디의 진화
스탠드업 코미디는 1980년대 중반 미국 전역에서 붐을 이루었지만, 클럽, 만화, TV의 과포화로 인해 1990년대 중반에 수년간 지속된 산업 전반의 침체로 이어졌습니다. 코미디 관계자들은 예술 형식이 80년대만큼 인기가 없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상황은 안정되었다고 말합니다. 현재 코미디의 가장 큰 청중인 18~34세 청소년은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변화, 정보, 범죄 및 부패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코미디는 탈출구가 아니라 생존 메커니즘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제가 인터뷰한 업계 관계자들은 차세대 만화가 기발하고 온화한 관찰의 새로운 시대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젊은 만화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정치적이든 아이러니하든, 어떤 날카로운 의견이라도 대부분은 매우 안전합니다. 코미디언으로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말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헐떡거리게 하거나 웃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발 밑에서 양탄자를 꺼내서 놀라게 하십시오. 비록 때로는 불미스러운 면이 있기는 하지만 공격적인 코미디에 대한 많은 청중이 있습니다 이비티에스.
스탠드업 코미디의 역사는 공격적인 유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상징적인 코미디언 대부분(레니 브루스, 빌 힉스, 리차드 프라이어, 심지어 빌리 코놀리까지)은 한때는 한계를 넘어선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새로운 범죄자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누구를 공격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전임자들은 기득권층의 견해에 반하는 경향이 있었고, 광범위하게 좌파 자유주의적 관점으로 묘사될 수 있는 것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이 도살한 신성한 소는 종교적 정통, 음란법, 군국주의, 인종 불평등이었다. 1980년대에는 당시 얼터너티브 코미디라고 불렸던 이러한 노골적인 유머 브랜드가 주류로 자리 잡았습니다. 버나드 매닝과 베니 힐의 경멸적인 코미디는 젊은 세대의 자랑스러운 반인종차별, 반성차별 만화에 의해 방송에서 사라졌습니다. 2000년이 되자 얼터너티브 코미디는 뻔뻔하고 재미도 없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만화는 청중 모두가 어쨌든 생각하는 내용을 말하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그 설교하고 애용하는 것 – 당시에는 필요했지만 청중은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얼터너티브 코미디는 도전해야 할 근본주의가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는 흑인과 아시아인들이 우편함에 똥을 집어넣었지만 세상은 발전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얼터너티브 코미디의 [인종차별 반대, 성차별 반대] 신조를 사실로 받아들이고 더 이상 관객을 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문화는 혼합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서로에게 더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이전보다 더 많은 사회 계층이 코미디 클럽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점은 훌륭한 코미디언들이 말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우리의 불안을 이용하고 완화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청중은 신랄하고 일종의 사회적 혼란을 일으키는 농담을 즐기지만 모든 것이 완전히 괜찮다는 것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최고의 개그맨은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을 설명하는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Kam Hesari는 청중이 좋아하는 짜릿한 무대 매너를 갖춘 젊은 만화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사람은 만화 여행에 정말 푹 빠져 있습니다. 일상의 부조리와 문자 그대로의 사고에 대한 그의 재미있고 일탈적인 여행은 현실의 완벽한 비틀기입니다. 나는 아래 링크에서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시청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마음이 혼란스러운 곳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장난, 아이러니, 기호학에 대한 그의 극단적인 의식은 마치 카페인을 탄 유머와도 같습니다!